고려대 우주촌 최고CEO과정 4기 모집
고려대 우주촌 최고CEO과정 4기 모집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6.08.1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디미디어] 고려대학교가 우주촌 최고 CEO과정 4기 강좌 모집을 실시중이라고 밝혔다.

우주촌 CEO강좌는 리더십과 인간경영, 스피치능력, 미래 환경변화에 대처하는 경영능력과 세계경제, 경영의 흐름을 배우는 실천중심의 차별화된 CEO과정으로 국정경험이 있는 총리, 부총리, 장,차관과 경영, 경제학 고수들의 실전경험 노하우와 강의를 통해 안목과 교양을 넓히고 인간 경영을 할 수 있는 CEO를 양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해당 과정은 정운찬 총리의 동반성장과 한국경제, 장상총리의 통일을 향한 열망 특강, 김기현박사의 우주촌 최고리더십개발 특강, 김진표 경제부총리의 장기 저성장 어떻게 극복할까?, 한비야(월드비전 세계시민학교장)의 당신에게 보태는 1그램의 용기등 경영학, 경제학 분야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 인문학, 미래학, 행복경영등을 주제로 하여 다양한 커리큘럼과 각 분야의 전문 교수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 시대에 요구되는 최고경영자는 협업과 동반성장, 인간경영, 칭찬할 수 있는 CEO라고 생각한다”며 “이 과정을 통하여 이론 중심의 경영을 배우는 곳이 아닌 다양한 분야의 전문 경영인들의 실전경험을 노하우와 위기에 대처하는 경영 능력,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는 회사와 조직을 만들 수 있는 구체적인 실천 사례들을 공유하여 인간 경영을 할 수 있는 CEO를 양성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다”고 전했다.

모집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대상은 학력이나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접수 가능하다. 교육기간은 2016. 9. 1 ~ 12. 15까지 15주간 진행되며 교육시간은 매주 목요일 18시 30분~22시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고려대 우주촌 최고CEO과정은 2015년에 개설되어 현재 3기까지 수료하였고, 전 주영진 국회예산정책처장, ㈜삼익디엔아이 대표이사, ㈜지글로벌푸드 정정웅 대표이사 등을 배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