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글로벌 로드쇼 ‘액셀러레이트 파써블’ 26일 개최
퓨어스토리지, 글로벌 로드쇼 ‘액셀러레이트 파써블’ 26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5.2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 신제품 2종 ‘플래시블레이드’, ‘플래시어레이//m10’ 발표 및 데모 시연
▲ 액셀러레이트 파써블

[아이티비즈] 퓨어스토리지(지사장 강민우)가 오는 26일 역삼동 리츠칼튼호텔에서 ‘액셀러레이트 파써블 라이브 인 서울(Accelerate Possible Live in Seoul)’을 개최한다.

이 컨퍼런스는 지난 3월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퓨어//액셀러레이트(Pure//Accelerate)’의 글로벌 시리즈로 상파울루, 시드니 등 전 세계 40개 도시에서 개최되며, 한국에서는 서울에서 개최돼 퓨어스토리지의 혁신적인 신제품 2종을 국내 최초로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는 이미 약 1,000여명의 참석자들이 사전 등록하며, 퓨어스토리지 신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및 일본의 12개 도시에서는 등록 시작 2주만에 3000여명이 넘는 고객들이 등록하며, 올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에서 퓨어스토리지의 리더십을 증명했다.

이번 행사는 오전과 오후에 걸쳐 고객과 파트너 대상 각 세션으로 구분돼 진행된다. 특히, 오전에 진행되는 고객 세션에서는 시스코, 팔로알토 네트웍스, 컴볼트 등 세계 각국의 퓨어스토리지 솔루션 파트너가 참여하는 패널 토크를 통해, 기업들이 가진 스토리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성공적인 도입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스토리지를 이용해 기업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퓨어스토리지 강민우 지사장은 “퓨어스토리지는 고객의 더욱 만족스러운 스토리지 경험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스토리지에 혁신적인 신기술을 적용해 왔으며, 이를 통해 성능 및 경제성 면에서 한층 강화된 신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국내 기업들이 플래시 스토리지의 도입 효과를 직접 확인하고, 스토리지 시장의 최신 트렌드 및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얻어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