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전문가용 스토리지 솔루션 ‘샌디스크 프로페셔널‘ 출시
웨스턴디지털, 전문가용 스토리지 솔루션 ‘샌디스크 프로페셔널‘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8.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디스크 프로페셔널 포트폴리오
샌디스크 프로페셔널 포트폴리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웨스턴디지털이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스토리지 솔루션 브랜드 ‘샌디스크 프로페셔널(SanDisk Professional)’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샌디스크 프로페셔널은 최신 블록버스터 영화 제작부터 교외 결혼식 촬영, 비즈니스 핵심 콘텐츠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확장성과 고성능, 신뢰성을 갖춘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문적인 사진 및 영상 콘텐츠는 촬영된 이후 저장, 전송, 오프로딩, 공유, 아카이빙 등의 과정을 거치게 된다. 샌디스크 프로페셔널은 이러한 과정의 각 단계에 특화된 폭넓은 제품군을 제공한다.

샌디스크 프로페셔널은 웨스턴디지털의 소비자 브랜드 ‘샌디스크’와 수십 년간 헐리우드 제작사가 선택해온 전문가용 브랜드 ‘G-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탄생했다. 샌디스크 프로페셔널에는 전문가급 성능과 엔터프라이즈급 신뢰성을 겸비해 전문가의 작업 흐름을 지원하는 모듈식 솔루션 16종이 포함된다.

짐 웰시 웨스턴디지털 컨슈머솔루션부문 상임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는 “많은 고객이 중요한 작업물을 다루는 데 웨스턴디지털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이번에 샌디스크 프로페셔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함으로써 고수준 기술력을 찾는 콘텐츠 제작 전문가에게 향상된 솔루션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