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된 엔터프라이즈 학습 프로그램 공로 부문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앤시스가 ‘2020 우수 고용주를 위한 스티비 어워즈(2020 Steve Awards for Great Employers)’에서 확장된 엔터프라이즈 학습 프로그램 공로 부문 골드 스티비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앤시스는 이번 어워즈에서 산업 전반의 연구 개발 및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사용자를 위한 세계 최대 규모의 가상 이벤트인 ‘앤시스 시뮬레이션 월드(Ansys’s Simulation World)’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됐다.
‘우수 고용주를 위한 스티비 어워즈’는 세계 최고의 고용주들과 훌륭한 직장을 만드는데 기여한 HR팀 및 직원, HR 분야의 성과, 신제품 및 서비스, 공급사 등을 시상한다. 올해 HR 관련 부문은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기관에서 700여 건 이상이 접수됐다.
‘앤시스 시뮬레이션 월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상 시뮬레이션 컨퍼런스로, 코로나19 기간 동안 업계의 리더, 엔지니어, 관련 기업 등을 성공적으로 연결했다는 평을 들으며 수상했다. ‘앤시스 시뮬레이션 월드’는 약 160개국에서 5만4천명 이상이 등록했으며 300개의 세션과 29명의 연설자를 포함한 약 200여 명의 연사가 참여해 48시간 이상 진행됐다.
앤시스의 린 레드위드 마케팅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컨퍼런스를 진행하는 것이 불가능해지면서 포춘지 선정 500개 기업, 스타트업, 학술기관의 임원, 디자이너, 애널리스트 등을 초청해 제품 개발 및 혁신 사례 등을 공유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