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2020 우수 고용주 스티비 어워즈'서 골드 스티비상 수상
앤시스, '2020 우수 고용주 스티비 어워즈'서 골드 스티비상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09.0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장된 엔터프라이즈 학습 프로그램 공로 부문
앤시스는 '2020 우수 고용주 스티비 어워즈'에서 확장된 엔터프라이즈 학습 프로그램 공로 부문을 수상했다.
앤시스는 '2020 우수 고용주 스티비 어워즈'에서 확장된 엔터프라이즈 학습 프로그램 공로 부문을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앤시스가 ‘2020 우수 고용주를 위한 스티비 어워즈(2020 Steve Awards for Great Employers)’에서 확장된 엔터프라이즈 학습 프로그램 공로 부문 골드 스티비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앤시스는 이번 어워즈에서 산업 전반의 연구 개발 및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사용자를 위한 세계 최대 규모의 가상 이벤트인 ‘앤시스 시뮬레이션 월드(Ansys’s Simulation World)’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됐다.

‘우수 고용주를 위한 스티비 어워즈’는 세계 최고의 고용주들과 훌륭한 직장을 만드는데 기여한 HR팀 및 직원, HR 분야의 성과, 신제품 및 서비스, 공급사 등을 시상한다. 올해 HR 관련 부문은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기관에서 700여 건 이상이 접수됐다.

‘앤시스 시뮬레이션 월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상 시뮬레이션 컨퍼런스로, 코로나19 기간 동안 업계의 리더, 엔지니어, 관련 기업 등을 성공적으로 연결했다는 평을 들으며 수상했다. ‘앤시스 시뮬레이션 월드’는 약 160개국에서 5만4천명 이상이 등록했으며 300개의 세션과 29명의 연설자를 포함한 약 200여 명의 연사가 참여해 48시간 이상 진행됐다. 

앤시스의 린 레드위드 마케팅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컨퍼런스를 진행하는 것이 불가능해지면서 포춘지 선정 500개 기업, 스타트업, 학술기관의 임원, 디자이너, 애널리스트 등을 초청해 제품 개발 및 혁신 사례 등을 공유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