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시큐리티, 실시간 클라우드 보안 태세 관리 솔루션 출시
아쿠아시큐리티, 실시간 클라우드 보안 태세 관리 솔루션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3.06.12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시큐리티 로고
아쿠아시큐리티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아쿠아시큐리티는 차세대 클라우드 보안 태세 관리(CSPM) 솔루션인 ‘실시간 CSPM(Real-Time CSPM)’을 출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아쿠아시큐리티의 ‘실시간 CSPM’은 멀티 클라우드 보안 위험에 대한 완전한 관점을 제공하여 에이전트리스(agentless) 탐지를 회피하는 위협을 찾아내며, 노이즈를 극적으로 감소시켜 보안 담당자가 가장 중요한 보안 위험을 빠르게 파악하고 교정할 수 있도록 해줘 시간과 비용을 절감시킨다.

‘실시간 CSPM’은 클라우드 보안 위험의 완전한 관점을 보여주고 가장 중요한 결과를 보여준다.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로 상관 있는 결과를 연결시키고, 중복되는 결과는 제거하며, 보다 스마트한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실질적인 클라우드 위험을 확인하는데 집중한다. 고객은 영향이 적은 위험과 관련된 이슈에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하여 리소스 책임자에게 필요한 맥락을 제공, 빠르게 교정하고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다. 

아미르 저비 아쿠아시큐리티 CTO 겸 공동 창업자는 “고객들이 기존 CSPM 제품에는 노이즈가 너무 많아서 아무 것도 할 수 없게 만든다고 한다”며 “너무 많은 결과를 받지만 완전한 가시성이 없어 제대로 우선 순위를 정할 수가 없다. 간단히 말하면 엉뚱한 것을 고치고 결국 침해당하는 것이다. 이 때 아쿠아가 필요하다. ‘실시간 CSPM’으로 보안 담당자는 가장 중요한 클라우드 위험을 찾아내고 빠르게 교정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비 CTO는 “세계 통신사 중 한 곳이 아쿠아를 통해 더 나은 가시성과 맥락을 확보하고 있다. 파악된 위험은 1억2천만 개에서 5만 개로 줄었고 수개월 만에 공격면이 99% 감소했다. 모든 것이 우선 순위가 되면 아무것도 중요하게 다룰 수가 없다. 그래서 아쿠아를 선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