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삼진정밀과 연구 과제 수행·사업 추진 협력
베스핀글로벌, 삼진정밀과 연구 과제 수행·사업 추진 협력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12.0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 장인수 한국 총괄대표(왼쪽)와 삼진정밀 정호영 대표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 장인수 한국 총괄대표(왼쪽)와 삼진정밀 정호영 대표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과 삼진정밀(대표 정호영)이 연구 과제 공동 수행 및 관련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정보기술(IT)과 운영기술(OT) 간의 벽을 허물고, 제조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연구 및 개발 공공 과제에 대한 공동 기획과 수행을 진행하며, 신기술 사업화를 위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게 된다. 또한 국내외 정부 및 규제 당국을 대상으로 한 제도 개선과 정책 제안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이전, 구축, 운영 및 관리, 데브옵스, 빅데이터 등 종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술 역량을 보유한 기업들과 협력하며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삼진정밀은 물과 기름 등의 흐름을 제어하는 개폐 장치인 밸브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국내 물산업용 밸브 시장 선두 기업이다. 과감한 연구 개발 투자를 통해 얻은 차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52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삼진정밀의 정호영 대표는 "제조업 공장에서 발생하는 OT 데이터들에 디지털 경쟁력을 심어주기 위해서는 IT와 OT의 결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베스핀글로벌과의 협업을 통해, 품질 향상과 신사업 추진 가속화 등 다양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베스핀글로벌의 장인수 한국 총괄대표는 "제조업의 디지털 혁신에 이바지하기 위해 삼진정밀과 공동 연구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며, “베스핀글로벌이 보유한 IT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삼진정밀과의 연구 과제 추진에 전방위적으로 협력하겠다. 베스핀글로벌은 앞으로도 기술 고도화 및 산업 선진화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