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즈랜드 캠핑 위크’ 개최
KT, ‘키즈랜드 캠핑 위크’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6.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콕 육아'에 지친 200가족 선정 지원
강원도 횡성 ‘병지방 오토 캠핑장’에서 키즈랜드 캠핑위크에 참여한 가족들이 캠핑을 즐기고 있다.
강원도 횡성 ‘병지방 오토 캠핑장’에서 키즈랜드 캠핑위크에 참여한 가족들이 캠핑을 즐기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집콕 육아’에 지친 KT 가족 고객을 위해 25일부터 27일까지 ‘키즈랜드 캠핑 위크’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키즈랜드 캠핑 위크는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 중 200가족을 뽑아 캠핑 공간과 음식 그리고 아이들에게 각종 오락 프로그램을 지원해주는 행사다. 25일, 26일 각 1박 2일씩 총 2회(회당 100가족)에 걸쳐 강원도 횡성 ‘병지방 오토 캠핑장’에서 개최됐다. 

병지방 오토 캠핑장은 초대 가족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사전 방역 활동이 완료된 곳으로 캠핑 구획 별 10m 이상의 간격이 있어 코로나 안전 거리가 확보됐다는 것이 장점이다. 

KT는 코로나19로 인해 영유아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안전한 야외 활동을 찾는 가족이 많아지는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영유아 육아 가정이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키즈랜드 캠핑 위크를 기획했다.

키즈랜드 캠핑 위크의 프로그램은 ‘올레tv 키즈랜드’ 서비스의 슬로건인 ‘아이를 생각한다면’에 맞게 놀면서 배우고 운동할 수 있는 활동 위주로 준비됐다.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박현진 전무는 “코로나 시대에 국민 기업 KT가 고객들이 가족 구성원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