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개인용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 ‘트루 이미지 2021’ 출시
아크로니스, 개인용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 ‘트루 이미지 2021’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2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일 솔루션에서 선제적으로 멀웨어 차단하고 공격받은 파일 빠르게 복구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개인용 백업 솔루션에 최신 사이버보안 기술을 통합하여 가정용 홈 사용자, 프로슈머, SMB를 위한 사이버 보호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Acronis True Image 2021)’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통적인 솔루션 및 전략에 새로운 격차가 발생하는 것을 막아준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기기의 보안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아크로니스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47%의 원격 근무자가 재택 근무에 대한 명확한 보안 지침을 받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실시간 안티 멀웨어 보호, 온디맨드 안티바이러스 스캔, 웹 필터링, 영상회의 보호 등의 사이버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은 완벽한 사이버 보호 경험을 확보할 수 있다. 개인 사용자 및 SMB 사용자들은 하나의 솔루션에서 주요 기능을 폭넓게 사용함으로써 데이터 및 디바이스 보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동시에 합리적인 비용, 쉬운 관리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스탠다드, 어드밴스드, 프리미엄 등 3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한글 버전 박스 제품은 연말에 오프라인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세르게이 벨루소프 아크로니스 창업자 겸 CEO는 "가정에서 일을 하거나 수업을 듣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FBI 문서에 따르면, 해커들이 오피스 환경만큼 방어체계를 갖추고 있지 않은 홈 시스템을 노리는 사례가 늘어나 사이버 공격이 400% 증가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사이버보안이 포함되지 않은 백업은 백업이 없는 사이버보안과 마찬가지로 불완전한 옵션이 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오늘날 환경에 요구되는 쉽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사이버 보호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특히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 버전에는 글로벌 안티바이러스 평가 기관 ‘바이러스 불러틴'이 실시하는 올해 첫 ‘VB100’ 인증을 받은 안티 멀웨어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독자적인 하나의 솔루션을 통해 모든 범위 내의 데이터 손실 위협 사례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