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에이스퍼시픽그룹과 제휴…아태지역 사이버 보안시장 공략 강화
아크로니스, 에이스퍼시픽그룹과 제휴…아태지역 사이버 보안시장 공략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6.1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 파트너 생태계 확장
아크로니스는 에이스퍼시픽그룹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아크로니스는 에이스퍼시픽그룹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아태지역 사이버 보안 전문 총판 에이스퍼시픽그룹과 다년 계약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아태지역 내 고객들은 에이스퍼시픽그룹의 광범위한 유통 채널을 통해 아크로니스의 전체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양사의 파트너십 계약은 전체 아태지역에 적용되며, 백업과 재해복구, 차세대 안티-멀웨어, 사이버 보안, 엔드포인트 기기 관리 기능 등을 하나로 통합 제공하는 사이버 보호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등의 아크로니스의 대표 제품들을, 최근 업그레이드된 아태지역 파트너 대상 혜택 및 인센티브 프로그램인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파트너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하게 됐다. 

에이스퍼시픽그룹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사이버 보안 전문 유통기업으로, 지난 20여년간 아태지역 전역에서 확장하며 채널 파트너들에게 강력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역할을 이어왔다. 에이스퍼시픽그룹은 아크로니스와의 협력을 통해 보안 전문 유통 전문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샤 에르쇼 아크로니스 매출 총책임자는 “IDC는 올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에 대한 지출이 10.4%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하면서,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가 전통적인 IT 보안 시장을 강타하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에이스퍼시픽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시장 접근성을 높여 자사의 혁신적인 솔루션이 보다 널리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저 오 에이스퍼시픽그룹 기술 디렉터는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는 사이버 보호를 재정의 하는 제품이다. 전세계의 절반이 원격 근무에 의존하는 덕분에 엔드포인트 보호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지금 아크로니스와의 협력은 파트너 및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긴밀한 협업을 통해 사이버 보호 솔루션의 고부가가치를 증명해 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