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비접촉 보안 솔루션 ‘모바일 출입카드’ 출시
슈프리마, 비접촉 보안 솔루션 ‘모바일 출입카드’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4.2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 모바일 출입카드
슈프리마 모바일 출입카드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슈프리마(대표 문영수)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신규 모바일 솔루션인 ‘슈프리마 모바일 출입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출입통제시스템은 기존의 물리적 카드의 대안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출입통제 솔루션으로 발전하고 있다. 슈프리마 모바일 출입카드는 NFC나 BLE통신을 이용해 카드 대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손쉽게 출입문 제어와 기타 보안 자산에 접속할 수 있다. 

슈프리마의 모바일 출입카드는 비대면 방식으로 전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데 관리자는 원격으로 인증정보를 관리하고 발급, 해지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별도의 시스템 설치나 회원 가입 없이, 이메일로 전송된 링크를 클릭하면 모바일 출입카드를 바로 발급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물리적 카드를 사용하듯이 모바일 지원 카드 리더에 스마트폰을 가까이 대면 인증이 되어 출입할 수 있다. 또한 편리한 사용을 위해 백그라운드 모드를 지원하여 사용자가 출입을 위해 스마트폰을 켜지 않아도 인증이 가능하다.

강화된 보안 기능으로 발급부터 사용까지 모든 통신 구간에서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암호화 로직을 적용하여 설계되었으며, 국제 보안 표준인 ISO27001을 취득한 슈프리마의 독보적인 보안 기술을 적용하여 한 층 더 강화된 개인 정보 보안을 가능하게 했다.

슈프리마 문영수 대표는 “슈프리마 모바일 출입카드가 제공하는 인식 속도와 사용자 경험에서의 혁신은 앞으로 플라스틱 카드에서 스마트폰으로의 인증 수단 전환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