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고객과 현장직원 337명 구성…차별화된 아이디어 및 VOC 개선사항 상품개발에 적극 반영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고객인식 1등 상품 출시 프로세스 강화를 위해 일반고객과 현장직원 337명으로 구성된 ‘상품검증단’ 6기를 출범하고 25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출범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해 300명에서 올해는 337명으로 상품검증단 규모를 확대하였으며, 올해는 고객인식 1등 상품 출시를 목표로 고객과 현장 중심의 상품 아이디어 발굴 및 VOC 개선에 나설 예정이다.
올해로 6기를 맞이하는 상품검증단은 지난해 총 139회의 상품 검증 활동을 통해 기가 인터넷, 기가 와이파이 홈, 기가 IoT 단말, 나라사랑요금제 등 사용성 검증과 앱 체험을 통한 고객 편의 향상 아이디어를 도출하였으며, 특히 kt music, kt telecop 등 계열사와도 협업을 추진해 지니 알뜰음악감상 등 상품을 출시 하였다.
KT 마케팅부문장 강국현 전무는 “KT는 고객인식 1등 상품 및 VOC 제로화 실현을 목표로,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글로벌 1등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고객과 현장직원으로 구성된 ‘상품검증단’의 개선의견과 아이디어를 실제상품개발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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