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 20일 개최
한국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 20일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2.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가 김정기 작가와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박평준 작가 드로잉 노하우 강연

[아이티비즈]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com )은 오는 20일 삼성동 KT&G 3F 상상아트홀에서 만화가 김정기 작가와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박평준 작가가 함께하는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를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세계적인 라이브 드로잉 아티스트로 유명한 김정기 작가가 기존의 손그림과 수작업 형식을 떠나 최초로 신티크를 가지고 디지털 드로잉을 시연한다. 강연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드로잉 기법’을 설명하고, 직접 시연을 하며 창작자로서의 멘토링도 나눌 예정이다. 또한 일본 Applibot에서 일러스트레이터 및 캐릭터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박평준 작가가 두 번째 강연을 진행한다. 박평준 작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셜게임 ‘Legend of the cryptids’에서 활약한 일러스트레이터로 이번 강연을 통해 게임 일러스트 작품에 대한 노하우를 밀도 높게 전달할 계획이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와콤은 최신의 디지털 콘텐츠의 창작 트렌드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장으로서 매년 무료 세미나를 기획해오고 있다”며 “이번 와콤 세미나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유명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 모아 그들의 전문적인 작품 세계를 심도 있게 전달하는 국내 최초의 강연이기 때문에 게임이나 만화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