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두바이 인공섬서 올해 첫 밀착형 전략제품발표회 열어
LG전자, 두바이 인공섬서 올해 첫 밀착형 전략제품발표회 열어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6.02.03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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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등 올해 신제품 및 사업전략 공개
▲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이 중동·아프리카 주요 거래선들에게 2016년 신제품 및 사업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LG전자(www.lge.co.kr)가 올해 첫 ‘LG 이노페스트(지역 밀착형 전략제품 발표회)’를 열며 2016년 고객 파트너십 강화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LG전자는 2~3일(현지시간) 양일간 두바이 내 인공섬 ‘팜 주메이라(Palm Jumeirah)’에 위치한 ‘아틀란티스 더 팜(Atlantis The Palm)’ 호텔에서 중동ㆍ아프리카 지역 ‘LG 이노페스트’를 개최하고 2016년 신제품 및 사업 전략을 공개했다. LG전자 중동ㆍ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 등 주요 관계자를 포함, 주요 거래선 및 외신기자 등 45개국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이 중동·아프리카 주요 거래선들에게 'LG 시그니처'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지난 ‘CES 2016’에서 호평 받은 초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비롯해 올레드 TV, 울트라HD TV, 트윈워시,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듀얼 쿨 에어컨 등 주요 전략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LG전자는 중동ㆍ아프리카 지역에서 12개 판매법인을 운영하며 현지 최적화한 제품 출시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두바이 최대 쇼핑몰인 ‘두바이몰’을 비롯해 이란(테헤란), 레바논(베이루트), 요르단(암만) 등 주요 국가에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고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 중동ㆍ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무에서 유를 창조한 이 인공섬처럼, 고객에게 항상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중동ㆍ아프리카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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