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네트웍스, 랜섬웨어 대응 ‘보안 진단 캠페인’ 실시
팔로알토네트웍스, 랜섬웨어 대응 ‘보안 진단 캠페인’ 실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1.1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LR 리포트’ 무료 제공

[아이티비즈] 팔로알토네트웍스(지사장 최원식, www.paloaltonetworks.com)는 15일 기업 및 기관들이 랜섬웨어 대응을 위해 자사 네트워크 트래픽 보안 현황을 점검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네트워크 보안 진단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서비스 신청 기업의 네트워크 트래픽을 검토하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가시성 및 랜섬웨어를 포함한 여러 보안 위협에 대한 종합적인 현황 분석 보고서인 ‘SLR(Security Lifecycle Review) 리포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 팔로알토네트웍스 캠페인

네트워크 보안 진단 서비스 신청 고객들은 자사 네트워크 상에서 움직이고 있는 SaaS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의 잠재적인 위협 노출 상황, URL 트래픽, 콘텐츠 유형, 알려진/알려지지 않은 위협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며 잠재적인 리스크가 존재하는 부분, 공격자들의 네트워크 침해 시도 및 공격 방식에 대한 상세 정보, 귀사와 동종 업계 기업들의 비교 데이터, 조직의 리스크 노출을 줄이기 위해 집중해야 할 주요 영역 등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최원식 대표는 “조직에 막대한 금전적 피해뿐 아니라 비즈니스에도 치명적 영향을 미치는 랜섬웨어는 변종이 많아 백신(Anti-Virus)으로도 탐지를 못하는 경우가 많다. 무엇보다 일단 랜섬웨어 감염되면 복구할 방법이 없어 예방만이 최선책”이라며,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위협 방어 시스템을 통해 랜섬웨어 확산의 단계별 연결고리를 끊는 방식을 통해 랜섬웨어를 선제 방어할 수 있다. 더불어 네트워크 보안 진단 캠페인을 통해 국내 기업고객들에게 보안 현황 분석 보고서인 SLR리포트를 무료로 제공하여 랜섬웨어 예방은 물론, 기업의 데이터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