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정품 인증 홀로그램 캠페인 전개
한국벨킨, 정품 인증 홀로그램 캠페인 전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1.13 1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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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품 또는 병행 제품 구매로부터 소비자 권익 보호 기대

[아이티비즈]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아시아<APeA> 총괄 본부장)은 벨킨 정품 구매를 권장하고 최상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벨킨 정품 인증 홀로그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벨킨 정품 인증 홀로그램 캠페인은 벨킨 가품이나 병행 제품 구매로 인해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는 불이익을 최소화하고 최상의 벨킨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소비자들은 벨킨 제품 구매 시 고가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벨킨 정품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 부착 여부를 확인한 후에 구매해야 한다.

벨킨 정품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 구매 시, 벨킨 고객 센터(1544-1011)로 연락 후, 구매 영수증과 홀로그램 스티커를 함께 제출하면 제품에 따라 1년 혹은 2년 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벨킨 충전기와 연결된 상태에서 과전압, 과다 전력 또는 뇌해로 인해 소비자의 스마트 디바이스가 손상을 입는 경우 최대 US $2,500 상당에 해당하는 비용 범위에서 손상된 디바이스를 수리 또는 교체해 주는 CEW(벨킨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한국벨킨 세일즈팀 김동민 이사는 “벨킨 정품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지 않은 제품은 벨킨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으며, 디바이스의 안정성 보장도 어렵다”며, “벨킨 정품 인증 홀로그램 캠페인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벨킨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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