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FDI 2024’서 AI 활용 청사진 알린다
파수, ‘FDI 2024’서 AI 활용 청사진 알린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4.03.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는 내달 3일 ‘FDI 2024’ 행사를 개최한다.
파수는 내달 3일 ‘FDI 2024’ 행사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파수(대표 조규곤)가 내달 3일에 고객행사인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24(FDI 2024)’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수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의 AI 활용을 돕는 기업’으로서 파수의 AI 전략을 소개하고 AI 활용 청사진을 제시한다.

FDI는 기업 및 기관의 CIO, CISO, 보안 및 IT담당자 등 파수의 주요 고객과 함께하는 연례 콘퍼런스다.  ‘고객의 AI 활용을 돕는 AISW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파수는 올해 FDI 주제를 ‘AI시대를 위한 준비: 엔터프라이즈 LLM, 데이터 그리고 보안(Get AI-Ready: Enterprise LLM, Data and Security)’로 선정했다.

이날 파수는 본격적인 AI 시대를 맞아 조직들이 AI를 도입하기 위해 반드시 준비해야 할 주요 사항들과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세션을 통해 주요 보안 이슈 및 관련 솔루션을 소개한다.

조규곤 대표의 키노트에서는 FDI 2024의 주제에 맞춰, 최근 AI 확산에 따른 기업 및 기관들의 당면 과제를 짚어본다. 이어서 최근 출시한 기업용 sLLM인 ‘파수 ELLM(파수 엔터프라이즈 LL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고, 성공적인 생성형 AI 활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학습용 내부 데이터 관리 방안도 소개한다.

올해는 특히 글로벌 기업들의 IT 임원이 패널로 나서는 특별 토론 세션도 마련했다. 해당 세션에서는 글로벌 기업과 국내 기업 및 기관이 데이터 보안 전략 및 실제 사례를 소개하고, 토론을 통해 특별한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이 외에도 최근 중요 보안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데이터 보안과 공급망 보안도 각각의 세션으로 다뤄진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AI 및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이 명확하게 드러날 이번 FDI를 통해 파수는 기업 및 기관들은 AI 도입을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점검해봐야 하는지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라며, “파수는 고객의 AI 활용을 돕기 위한 실용적이고 필수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 뵐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