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케이, 2024 DO-DAY 세미나 개최
로이드케이, 2024 DO-DAY 세미나 개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4.03.0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로이드케이는 오는 3월 29일, '2024 LLOYDK DO-DAY 세미나'를 주최한다고 8일 밝혔다. 엘라스틱 코리아의 협찬을 받아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생성형 AI 기반의 RAG(Retrieval-Augmented Generation) 구성 및 Elasticsearch 도입에 관심이 있는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약 50명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는 총 두 가지 주요 발표로 구성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발표에서는 ‘생성형 AI 기술의 최신 트렌드’, 'RAG란 무엇인가', 'RAG 구성 노하우', 그리고 '실 구축 사례' 등을 다룰 계획이다. 두 번째 발표에서는 로이드케이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RAG 구성 솔루션인 'DO-Solution’의 시연과 함께, LLM(대규모 언어 모델)과 연계한 사용자 친화적인 챗봇 형태의 인터페이스(관련 특허 보유)를 선보일 계획이다. 참석자들은 'DO-Solution'의 실제 시연을 통해 어떻게 Elasticsearch를 VectorDB로 활용하여 효과적인 RAG 구성이 가능한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협찬사인 엘라스틱 코리아의 김관호 상무는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2024 LLOYDK DO-DAY 세미나는 업계 전문가들과 기술 도입에 관심 있는 기업들이 모여 최신 RAG 및 Elasticsearch 기술 동향을 공유하고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다. 엘라스틱과 엘리트 파트너인 로이드케이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준비한 이번 세미나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행사에 참석하는 모든 분들께는 기념 사은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한 경품 지급 등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로이드케이 관계자는 “이번 ‘2024 LLOYDK DO-DAY 세미나’를 통해 ‘DO-Solution’의 혁신적인 기능을 시연함으로써, 최신 기술 트렌드 및 실질적인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의 형태를 참가자들과 공유하고자 한다”며 “생성형 AI 기술의 미래와 관련 업계의 혁신을 함께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관계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