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 GS ITM 부트캠프 ‘자바 웹 개발자 풀스택’ 교육과정 개강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 GS ITM 부트캠프 ‘자바 웹 개발자 풀스택’ 교육과정 개강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4.02.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가 ‘GS ITM 부트캠프’ 교육과정을 개강한다고 5일 밝혔다.

GS ITM 부트캠프는 디지털 선도기업인 GS ITM의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대한상공회의소의 운영 지원과 IT전문 교육훈련 운영파트너기관인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가 협력하여 디지털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이다.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인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는 강남 본점을 중심으로, 종로와 인천, 일산,안산 등 전국 24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청년들의 직무능력 향상과 취업 지원을 돕고 있다.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에서 운영하는 GS ITM 부트캠프는 프론트엔드와 백엔드, 클라우드 개발 등을 학습하는 풀스택 과정으로, SW 개발에 관심 있거나 디지털 신기술 및 금융 IT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교육 대상으로 한다. 교육 기간은 2기 3월 5일~6월 28일, 3기 3월 27일~7월 26일이며, 학습 인원은 30명 내외다. 

GS ITM 부트캠프에 참여하는 교육생에게는 인턴십 프로그램 기회를 지원하며, 상용솔루션을 프로젝트 및 개발 환경 교육 목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GS ITM 플랫폼과 취업 상담, 이력서 및 자소서 작성 교육, 개발 실무자 멘토링 등을 제공하며, GS ITM에서 인증하는 교육 수료증을 발급하여 취업 성공률을 제고한다. 

우수교육생을 대상으로 별도의 시상을 진행한다. GS ITM 부트캠프에 참여하길 희망하는 교육생은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를 대상으로 서류 전형과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GS ITM 부트캠프 교육과정은 ‘자바 웹 개발자 풀스택’ 과정으로, 해당 교육과정 또한 K-디지털트레이닝 과정이며, 취업 수요가 높은 자바 및 웹 개발을 중심으로 IT기업의 신기술로 각광받는 AWS 클라우드기술을 배우는 훈련과정이다

'GS리테일, GS홈쇼핑, GS&piont, KB국민은행, 현대백화점 등에 시스템 구축을 한 GS ITM의 ‘상용 솔루션’을 제공하며, 금융IT 고객관리 및 활동관리, 상품관리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문제 해결책을 고민하고 대처 능력을 키워, 현업에서 선호하는 개발자로의 능력을 갖출 수 있다.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 관계자는 “GS ITM 부트캠프는 국비지원 무료 교육으로 훈련 수당 지원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실무 경험과 취업 지원을 통해 개발자 취업 성공률을 높이는 프로그램”이라며, “선발 과정에서 지원자의 기초 지식과 학습 의지, 취업 의사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며,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의 IT 전문성과 취업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취업 준비생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