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데이터+AI MSP 서비스 ‘비투디투’ 업그레이드
베스핀글로벌, 데이터+AI MSP 서비스 ‘비투디투’ 업그레이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4.02.0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애플리케이션 구축 운영 위한 ‘비투디투 애플리케이션 스택’ 출시
베스핀글로벌 ‘B2D2 Application Stack’
베스핀글로벌 ‘비투디투 애플리케이션 스택’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멀티 클라우드 운영 관리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데이터(Data)+AI MSP 서비스 ‘비투디투(B2D2)’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AI 애플리케이션의 구축과 운영을 위한 ‘비투디투 애플리케이션 스택(B2D2 Application Stack)’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비투디투 애플리케이션 스택’은 기업이 보유한 데이터와 대규모 언어 모델(LLM) 및 자연어 이해(NLU)를 결합하여 고도화된 대화형 AI 챗봇과 콜봇 생성은 물론, 고품질의 문서 작성과 관리 및 맞춤형 학습 경험을 촉진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AI 기술을 다양한 업무 영역에 효과적으로 통합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투디투 애플리케이션 스택’을 통해 기업은 자체 정보 자산을 활용하여 더욱 폭넓은 서비스 확장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비투디투 애플리케이션 스택’은 크게 ▲B2D2 챗봇(ChatBot) ▲B2D2 콜봇(Callbot) ▲B2D2 도큐나우(DocuNow) ▲B2D2 라이트나우(WriteNow) ▲B2D2 비즈나우(BizNow) ▲B2D2 에듀나우(EduNow)로 구성되었다. 각 서비스는 데이터 활용 목적과 산업 및 기업의 특성, 조직의 규모 등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 및 도입할 수 있다.

베스핀글로벌의 박승호 B2D2 사업기획실장은 “최근 AI를 통한 생산성 향상이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급부상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AI 경쟁력 확보에 사활을 걸고 있다”며 “베스핀글로벌은 공공, 금융, 플랫폼, 제조, 의료,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데이터와 AI 프로젝트를 수행해왔으며, 그 역량도 인정받고 있다. 데이터·AI 전문성과 클라우드 MSP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AI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기업들의 길잡이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