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 '텐콜렉션 시즌3’ 아티스트 작품 전체 공개 이벤트
포토리아, '텐콜렉션 시즌3’ 아티스트 작품 전체 공개 이벤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1.1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콜렉션3 시즌 마감 - 전체 아티스트들 작품 노하우 담긴 PSD 원본 파일 전부 공개

[아이티비즈] 글로벌 스톡 이미지 콘텐츠 선두주자 포토리아( www.fotolia.co.kr )는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아트 교육 프로젝트인 '텐콜렉션 시즌3’ 전체 아티스트들의 예술 작품 이미지(PSD파일 원본 소스파일) 전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텐콜렉션은 일반 유저 대상으로 유명 아티스트의 사진 및 그래픽 작품의 PSD 원본 소스 파일과 튜토리얼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하는 포토리아의 아트 프로젝트이다. 지난해 진행된 텐콜렉션 시즌3에는 10명의 유명 작가 및 디지털 아티스트가 참여, 총 5개의 작품이 완성됐다. 이들 작품은 전세계적으로 총 12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아티스트 및 유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포토리아는 텐콜렉션의 성공적인 시즌 마감을 기념해 시즌3 동안 완성된 전체 작품 패키지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다운로드는 포토리아 뉴스레터 및 텐콜렉션 팬 페이지( www.facebook.com/TenCollectionKorea )를 통해 제공되며, 아티스트 튜토리얼 동영상은 텐콜렉션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TenByFotolia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