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 종로캠퍼스, 서울 고용노동청 ‘2023 취업 실적 우수기관’ 우수상 수상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 종로캠퍼스, 서울 고용노동청 ‘2023 취업 실적 우수기관’ 우수상 수상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4.01.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디지털트레이닝 우수 교육기관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 종로캠퍼스’가 서울 고용노동청 ‘2023 취업 실적 우수기관’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취업 실적 우수기관은 서울지방고용노동청 관할의 직업훈련기관 중 평가를 통해 취업률이 우수한 훈련기관을 선정하며, 이번 시상식에서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는 취업 실적 우수기관으로, 서울 지방 고용노동청장(하형소)의 우수상 표창을 받았다.

K-디지털 트레이닝은 한국판 뉴딜이라고 불리는 국비지원 과정으로, 빅데이터, AI 인공지능, IoT사물인터넷 등 첨단산업 디지털 영역의 핵심 실무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이다.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인재 양성을 위해 민간 혁신훈련기관과 IT 선도기업 등이 교육과정 설계에 참여해 실무 교육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는 LG CNS 28년 경력의 개발자와 GS칼텍스 프로젝트 PM 등 실무 경험이 풍부한 멘토들이 직무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기초역량 강화 시스템인 FUNFUN한 퀴즈코딩을 비롯해 실시간 페어코딩 지원과 코드 리뷰 지원, 스터디그룹 운영 등 실무 역량 강화 교육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들의 실무 능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전문 커리어 코치들이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며, 개인별 맞춤형 기업과의 취업 연계까지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교육 및 수강생 지원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취업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 관계자는 “기초부터 심화까지 단계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설계하고, 수강생들의 실무 역량 강화에 집중하며 실제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며 “맞춤 취업 지원 컨설팅과 취업 연계까지 이어지는 차별성이 결국 취업 실적에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양질의 취업 교육과 수강생 지원을 통해 산업현장에 적합한 우수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밝혔다.

이젠아카데미DX교육센터는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강남, 종로, 인천 등 전국 23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IT 전문 주요 교육과정에는 △웹서비스 풀스택 개발자(자바, 파이썬, AI챗봇) △큐레이팅 웹서비스 풀스택 개발 △AWS환경 데이터분석 풀스택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개발 교육과정 등이 있다.

K-디지털트레이닝 외에도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과정평가형 자격증 교육제도, 산대특(산업구조변화대응 등 특화훈련) 등 다양한 교육사업을 통해 실업자, 근로자들에게 국비지원 무료교육 혜택을 적용한 맞춤형 취업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