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LG유플러스와 ‘아이부자’ 앱 x 키즈폰 제휴 이벤트
하나은행, LG유플러스와 ‘아이부자’ 앱 x 키즈폰 제휴 이벤트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4.01.0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LG유플러스와 ‘아이부자’ 앱 x 키즈폰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LG유플러스와 ‘아이부자’ 앱 x 키즈폰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와 키즈폰 이용 자녀를 위한 ‘아이부자’ 앱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의 아이부자 앱이 LG유플러스의 키즈폰(춘식이1, 춘식이2)에 안심금융서비스로 2년 연속 기본 설치되어 제공되는 점을 기념해, 자녀의 올바르고 즐거운 금융습관 형성을 지원하고 용돈 마련의 기회까지 제공코자 마련됐다. 

하나은행의 아이부자 앱은 지난 ‘21년 6월 서비스 출시 후 약 130만명 이상의 알파세대 자녀와 부모들이 이용 중인 체험형 금융 플랫폼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모바일을 통해 용돈을 주고받으며, 자녀 스스로 용돈을 모으고·쓰고·불리고·나누는 다양한 금융활동 지원을 통해 건강한 금융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국내 최초 금융 페어런트 테크(Parent Tech)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중에 LG유플러스 키즈폰 이용 자녀가 아이부자 서비스를 신규 가입하고, 아이부자 앱에서 ‘유플러스 안심 이벤트’ 미션에 참여하면 최초 1회에 한해 1천원의 용돈이 제공된다.

또한, 충전형 선불 용돈카드인 아이부자카드를 LG유플러스 키즈폰 회원 전용 ‘무너카드’로 신규 가입하면 5천원의 용돈을 추가로 제공한다. 용돈은 미션 참여 및 카드 신규 가입일 익월에 아이부자 앱의 ‘내 지갑’에 일괄로 지급된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본부 관계자는 “스마트폰에 친숙한 알파세대 자녀들이 아이부자 앱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활동과 더불어 올바른 금융습관까지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은 자녀세대가 어릴때부터 부모와 공감하며 즐겁게 금융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