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오프라인 교육 차별성으로 ‘2023 취업 실적 우수기관’ 우수상 수상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오프라인 교육 차별성으로 ‘2023 취업 실적 우수기관’ 우수상 수상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4.01.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디지털 트레이닝 우수 교육기관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이 서울지방고용노동청 ‘2023 취업 실적 우수기관’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취업 실적 우수기관은 서울지방고용노동청 관할의 직업훈련기관 중 취업률이 우수한 훈련기관을 선정해 표창한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관으로, 지난 12월 27일 진행된 2023 취업실적 우수 직업훈련기관 시상식에서 취업 실적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고용노동부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장을 받았다. 

K-디지털 트레이닝은 한국판 뉴딜이라고 불리는 국비지원 과정으로, 빅데이터, AI 인공지능, IoT사물인터넷 등 첨단산업 디지털 영역의 핵심 실무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이다.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인재 양성을 위해 민간 혁신훈련기관과 IT 선도기업 등이 교육과정 설계에 참여해 실무 교육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2023 취업 실적 우수기관에 선정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AWS환경 데이터 분석 플랫폼 풀스택 개발’, ‘UIUX 웹앱디자인(피그마[Figma])&프론트엔드(react.js)’, ‘카티아(CATIA) 캐드 응용 자동차 기계설계’, ‘멀티미디어 영상 콘텐츠 제작(프리미어, 에펙, 3D모션그래픽)’ 등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관계자는 “오프라인 중심 운영으로 강사와 동료들과의 교감 및 차별성 있는 프로젝트가 결국 취업에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며 “양질의 직업훈련교육뿐만 아니라 훈련생들이 취업까지 연계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취업 지원을 제공하며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취업 실적 우수기관 선정을 통해 훈련생들뿐만 아니라 훈련생들의 교육과 취업을 위해 최선을 다한 강사와 직원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이를 발판으로 앞으로도 실무에 최적화한 교육과 전문적인 취업 지원을 제공하며, 훈련생들의 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