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 '산업포장' 수상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 '산업포장'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11.2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왼쪽)와 이종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왼쪽)와 이종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보안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조원희)는 ‘제24회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윤두식 대표가 산업포장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은 SW 산업인의 사기 양양과 기술 개발 의욕 고취를 위하여 뛰어난 기술 개발, 산업 활성화 정책 개발, 인력 양성, 수출 증대 등에 공헌을 한 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주관한다.

이번 행사에서 윤두식 대표는 기업 정보 보안 및 관리를 위한 독자적인 보안 기술을 개발하고 국내 SW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보안 SW 분야에서 24년간 업력을 쌓아온 윤두식 대표는 지란지교시큐리티의 기술 개발 및 사업 확장을 주도하며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질·양적 성장을 이끌었다. 이와 더불어 사이버 보안, 랜섬웨어 대응, 블록체인 등 소프트웨어 산업의 발전을 위한 민·관 협력 활동을 주도하며 국가 차원의 보안 SW 기술 경쟁력 강화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윤두식 대표는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에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란지교시큐리티는 국가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신기술 개발 및 서비스 고도화를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