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가텍, 도미닉 레싱 신임 CEO 선임
콩가텍, 도미닉 레싱 신임 CEO 선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3.11.2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닉 레싱 콩가텍 CEO
도미닉 레싱 콩가텍 CEO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임베디드 및 에지 컴퓨팅 기술 분야 기업 콩가텍은 도미닉 레싱을 신임 CEO에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도미닉 레싱 CEO는 콩가텍 합류 전 애브넷임베디드에서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글로벌 임베디드 비즈니스를 총괄했다. 애브넷이 인수한 MSC테크놀로지부터 20여년 이상 임베디드 컴퓨팅 분야에서 폭넓은 경력을 쌓아왔다. 콩가텍에 합류하게 된 신임 CEO는 콩가텍 솔루션의 잠재 역량을 극대화하고, OEM 기업들이 콩가텍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기업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한다.

콩가텍 도미닉 레싱 신임 CEO는 “임베디드 및 에지 컴퓨팅 분야의 기술적 역량을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가치로 전환하는 것에 주력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표준 COM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콩가텍의 솔루션 역량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애플리케이션-레디 솔루션은 정교한 고성능 빌딩 블록을 보완해 고객이 핵심 역량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개발 주기를 단축하고, 최신 기술을 신속하게 적용하면서 시장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콩가텍에 새롭게 합류한 도미닉 레싱 CEO는 다니엘 위르겐스 CFO 및 콘라드 가르하머 COO겸 CTO와 함께 최고경영진을 구성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