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AI 기반 개인용 사이버 보호 솔루션 출시
아크로니스, AI 기반 개인용 사이버 보호 솔루션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11.1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 화면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 화면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사이버 보호 기업 아크로니스(지사장 고목동)는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하여 백업과 사이버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개인용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Acronis Cyber Protect Home Office)'를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는 안전한 백업과 AI 기반 강력한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하여 개인 및 가족, 홈 오피스 사용자, 소규모 기업을 위한 최적의 필수 솔루션이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는 최첨단 사이버 보호 및 강력한 백업 기능을 제공하여,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AI 기반 방어 메커니즘, 강력한 데이터 백업, 원격 관리 도구 및 모바일 장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사용하기 쉬운 단일 플랫폼 내에서 사이버 보호 요구 사항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완벽한 보안 솔루션이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는 △AI 기반 사이버 보안 강화 △백업 및 복제 △원격 관리 △모바일 앱 및 백업 기능 등이 제공된다.

아크로니스의 가이다르 마그다누로프 사장은 “AI의 발전으로 사이버 범죄자와 그들의 전술이 진화하고 있다"며, "기술 전문 지식이 부족한 사람들도 복잡한 피싱 및 사회 공학 공격을 사용하여 많은 개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을 보호하려면 보안 및 데이터 백업과 통합된 완벽한 사이버 보호 솔루션이 필요하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는 개인의 데이터, 장치 및 홈 오피스를 보호하기 위해 더 나은 성능과 강력한 보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