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성공적인 교육 창업 위한 스마트해법수학-영어 공부방 사업설명회 개최
천재교과서, 성공적인 교육 창업 위한 스마트해법수학-영어 공부방 사업설명회 개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3.10.1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과서의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는 24일, 25일 양일간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해법은 예비 초등학생부터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공부방/학원 프랜차이즈 1위 수학 영어 교육 브랜드이다. 지난 20여년간 누적된 학습데이터를 통해 AI기반 1:1 맞춤 스마트러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강생 전용  학습기기로 자기 주도식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스마트한 공부해법 스마트해법은 천재교육의 42년 교육 노하우를 담은 우수한 학습 콘텐츠와 커리큘럼으로 업계에서 높은 인지도와 좋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다. 성공적인 교육창업을 희망한다면 교과서 점유율 선두 천재교과서에서 만든 우수한 학습 콘텐츠와 체계적인 학원 운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와 함께 해보는 게 기회다.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는 스마트러닝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용 학습기기인 삼성 태블릿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학습생이 자유롭게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1:1 화상수업이 가능한 스마트해법 전용 화상솔루션과 학습기기의 화면을 원장님이 볼 수 있는 미러링 시스템이 탑재되어 가정에서도 원활한 수업이 가능하다. 또한, 숙제 관리 서비스를 지난달 오픈하여 원장님이 실시간으로 수강생에게 맞는 숙제를 지정해주면, 수강생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숙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복습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더 높였다.

스마트해법 본사에서는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당월 계약 시 자사 학원운영 쇼핑몰 지니 마켓 45만 포인트를 제공하여 초기물품구입 부담을 덜어주며, 스마트해법 전용학습기기인 삼성 태블릿도 2대 제공한다. 또한, 35만원 상당의 AI기반 스마트해법 입문교육코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학원 운영에 대한 걱정까지 덜어준다.

나상균 스마트해법수학영어사업 부문장은 “소자본창업을 응원하기 위해 위탁교육비 지급률을 최대 80%로 지급하고 약정 학습생 1명당 10만원의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확실한 수익 창출을 돕겠다"라고 전했다.

스마트해법 공부방 온·오프라인 사업설명회 사전예약은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 신청이 완료되면 사업설명회 당일 접속 가능한 URL이 문자로 전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