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전월드컵경기장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이브 방송' 진행
하나은행, 대전월드컵경기장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이브 방송'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10.0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오는 8일 오후 1시 하나원큐 앱 라이브 방송 서비스인 'LIVE하나'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9월 7일 진행됐던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라이브 방송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현장감 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정규 시즌 대전하나시티즌의 마지막 홈경기 승리 기원을 위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가입’과 ‘대전하나시티즌 한 마음 한 뜻 승리 기원 라이브’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오는 9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가입’ 이벤트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신규 가입한 손님 모두에게 커피 쿠폰 3매를 즉시 지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올 시즌 K리그1 승격을 이룬 대전하나시티즌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축구 발전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며 지속적으로 팬 여러분과 소통하며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