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MSP 관리 자동화 솔루션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 발표
아크로니스, MSP 관리 자동화 솔루션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10.0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P 비즈니스 운영 간소화 지원
아크로니스는 MSP 비즈니스 운영 간소화 지원하는 관리 자동화 솔루션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을 발표했다.
아크로니스는 MSP 비즈니스 운영 간소화 지원하는 관리 자동화 솔루션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을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고목동)는 4일 MSP가 청구 및 계약 관리 등의 클라우드 중심 구독 기반 서비스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Acronis Advanced Automation)'을 발표했다.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은 비즈니스 운영을 간소화 및 효율화하려는 전 세계 중견중소규모 MSP 기업을 위한 솔루션이다. 서비스 중앙 집중식 제어 및 관리, 완벽한 시간 추적 및 직원 활용 기능, 자동화된 사용량 기반 청구 기능을 제공하여, MSP가 계약, 제공, 티켓 및 작업 항목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확보하여 수익을 극대화하고, 고객 신뢰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은 MSP를 위해 오류 없는 인보이스 및 청구, 통합 서비스 데스크, 자동화된 시간 추적, 구독 기반 서비스 지원 등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의 패트릭 펄버뮬러 CEO는 "IT 업계에서 네이티브 자동화 솔루션의 새로운 사용 사례가 계속 등장하고 있다. 아크로니스는 전 세계 MSP가 운영을 자동화하고 데이터에 기반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어드밴스드 오토메이션은 서비스 공급업체의 관리형 서비스 비즈니스를 제어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솔루션에 새롭고 혁신적인 자동화 도구를 지속적으로 도입하여 MSP가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