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오브젝트 스토리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 번들’ 발표
퀀텀, 오브젝트 스토리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 번들’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9.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쉽게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
퀀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
퀀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퀀텀코리아(지사장 이강욱)는 19일 ‘퀀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ActiveScale Cold Storage)’를 더욱 쉽게 구매 및 구축할 수 있도록 4가지 용량 크기로 제공하는 사전-구성 번들을 발표했다.

‘퀀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는 액티브 및 콜드 데이터 세트 모두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업계 최초의 S3 오브젝트 저장 솔루션으로 콜드 스토리지 비용을 최대 60%까지 절감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기업들은 비즈니스 및 규정 준수 목적으로 보관해야 하는 데이터의 양이 방대해짐에 따라 고객은 예산, 데이터 액세스 빈도, 데이터 보호 요구 사항에 따라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리소스를 모두 사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하고 있다. 퀀텀의 오브젝트 스토리지인 액티브스케일을 통해 고객은 자체 클라우드 스토리지 리소스를 구축하여 비용을 관리하고 컴플라이언스, 분석,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인사이트 수집을 위해 데이터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퀀텀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는 콜드 데이터 보관에 최적화된 안전하면서도 내구성과 경제성이 우수한 오브젝트 스토리지다. 페타바이트(PB) 단위 이상의 데이터를 생성하는 모든 기업들은 이 제품을 통해 자체 데이터 센터, 코로케이션 시설 환경 내에 S3 글래시어 클래스 스토리지를 구축할 수 있으며, 전체 시스템을 직접 구축 또는 풀 매니지드 서비스 등 원하는 대로 구축할 수 있다.

퀀텀은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를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이 솔루션을 쉽게 배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가 포함된 사전 구성된 번들로 제공한다. 번들은 10PB에서 최대 100PB에 이르는 4가지 표준 용량 크기로 제공된다.

퀀텀의 브라이언 폴로스키 최고개발책임자는 "퀀텀의 엔드투엔드 플랫폼은 고객이 전체 데이터 수명주기에서 비정형 데이터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고유한 요구 사항과 목표에 맞게 설계된 유연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워크플로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새로운 액티브스케일 콜드 스토리지 번들을 통해 고객은 구매 및 배포가 간편한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리소스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므로 보다 빠르게 시작하고 실행하여 혜택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