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데이터보호 솔루션 ‘넷볼트’,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퀘스트 데이터보호 솔루션 ‘넷볼트’,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9.0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 넷볼트 플러스 로고
퀘스트 넷볼트 플러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윤병훈)는 지난 7월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페리도트테크(대표 석민기)를 통해 자사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넷볼트(NetVault)의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넷볼트는 합리적인 가격, 안정적 운영, 및 사용이 간편하여 백업 및 복구를 단순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랜섬웨어를 비롯한 모든 보안 위협으로부터 백업을 효율적으로 보호해준다.

조달청 나라장터에는△스탠다드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2가지로 등록이 되어 필요에 따라 적절한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어 불필요한 예산 낭비를 막아준다.

나라장터에 등록된 넷볼트는 퀘스트의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페리도트테크와 함께 공급한다. 페리도트테크는 데이터 보호 솔루션 공급 및 재해복구 환경 구축을 위해 제조, 기업, 공공 등 다양한 고객사에 백업 컨설팅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하고 있다.

퀘스트 윤병훈 대표는 “넷볼트는 이미 오래전부터 여러 공공기관에서 그 효용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많은 기관에서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이번 GS인증 1등급 획득 및 조달 시스템 등록을 통해 보다 좋은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 및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넷볼트의 제2의 전성기를 기대한다"며 "이에 퀘스트와 페리도트테크는 고객 지원에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