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월드: 테크데이 2023 서울’서 기술동향·사례 정보 공유
키사이트, ‘월드: 테크데이 2023 서울’서 기술동향·사례 정보 공유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9.0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개 기술 세션, 16개 전시부스 통해 기술 리더십·통찰력 제공
이선우 키사이트코리아 대표가 '월드: 테크데이 2023 서울’에서 발표하고 있다.
이선우 키사이트코리아 대표가 '월드: 테크데이 2023 서울’에서 발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코리아(대표 이선우)가 ‘키사이트 월드: 테크데이(Keysight World: Tech Day) 2023’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키사이트가 업계 리더들의 의사 결정을 위해 새롭게 부상하는 기술 동향과 엔지니어링 성공 사례, 솔루션 등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행사이다. 

현재 글로벌 경제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혁신에 대한 통합적이고 민첩한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 차세대 혁신을 실현하려면 전 세계의 아이디어, 기술, 솔루션 및 파트너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매년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면서 기업들은 업계 표준을 뛰어넘는 새로운 영역을 구상해야 한다. 키사이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이 직면한 산업 전반의 기술적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키사이트 솔루션들을 소개했다.

‘키사이트 월드: 테크데이 서울’에서는 업계 리더 및 분야별 전문가, 기술 전문가들이 기조연설, 기술 세션, 전시 부스를 통해 새로운 기술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고,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전기연구원, 한국자동차연구원 및 IPG 오토모티브의 전문가들의 초청 강연이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는 5G/6G, 오토모티브, HSD등 3개 트랙으로 구성돼 진행됐다.

키사이트코리아 이선우 대표는 환영사에서 "한국에서 통신 분야는 물론 고속 디지털, 자동차, 양자 컴퓨팅 분야에서 다양한 혁신이 탄생하고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다"며, “키사이트 솔루션과 전문성, 고객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기업과 엔지니어들의 성공을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