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 4.6 버전 출시
지란지교소프트,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 4.6 버전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9.0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기능 탑재
지란지교소프트는 AI 기능을 탑재한 ‘나모 크로스에디터’ 4.6 버전을 출시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AI 기능을 탑재한 ‘나모 크로스에디터’ 4.6 버전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란지교소프트가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 4.6 버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나모 크로스에디터 4.6은 최신 웹표준 기술 HTML5를 기반으로 문서 및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도록 지원하는 나모에디터 솔루션의 최신 버전으로, 다양한 접속 환경과 OS를 지원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선보이는 핵심 기능은 ‘나모 AI’이다 . 나모 AI는 AI를 통해 콘텐츠 양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요약, 정리, 단어 추천 , 질문 등 콘텐츠를 풍부하게 하는 기능을 접목시켜 양질의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도록 돕는 기능이다.

또한 이번 나모 크로스에디터 4.6은 카카오 맞춤법 검사기 연동 지원, 크로스에디터 구매 시 무상으로 제공하는 대용량 파일 업로더의 UI 개선, 오피스 문서 호환성 향상 프로그램인 ‘오피스플러그인’의 설치 개선 등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어떤 기기에서도 제약없는 콘텐츠 제작을 지원해왔고, 이제는 콘텐츠의 질을 높이는 것에 기여하기 위해 4.6버전을 출시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나모 크로스에디터 4.6과 함께 더 많은 기업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한 콘텐츠 제작을 넘어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