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3 더 오프닝 개원경영컨퍼런스' 개최
하나은행, '2023 더 오프닝 개원경영컨퍼런스'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9.0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2023 더 오프닝 개원경영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하나은행은 '2023 더 오프닝 개원경영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지난 3일 개원(예정)의사를 위한 '2023 더 오프닝 개원경영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한 '2023 더 오프닝 개원경영컨퍼런스'는 하나은행과 아라메디컬그룹(대표 윤성민)의 업무제휴를 통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병원입지, 인테리어, 세무기장’ 등 개원에 필요한 필수 정보를 논의하고, ‘병원경영, 채용, 마케팅’ 등 성공개원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하나금융그룹 관계사가 공동 참여한 '하나 닥터클럽 올인원 패키지' 상담을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되어 ▲1:1 맞춤형 금융상담 ▲상속‧세무 VIP상담 ▲하나캐피탈 의료기기 리스상담 등 개원에 필요한 금융상담이 함께 진행돼 개원의사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하나은행 기업사업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한동안 열리지 않았던 대규모 컨퍼런스에서 다양한 장점과 혜택을 가진 하나금융그룹의 '하나 닥터클럽 올인원 패키지'를 알리고 신청자에 한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었던 유익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개원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성민 아라메디컬그룹 대표는 “이미 병원을 운영 중인 원장님들로부터 다양한 사례와 함께 성공 노하우를 듣고, 전문 강사의 강의와 개별상담을 통해 개원에 필요한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성공개원을 고민하는 개원의사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