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임베디드 디자인-인 포럼 19일 개최
어드밴텍, 임베디드 디자인-인 포럼 19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11.12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 시대에 맞는 임베디드 서비스 중점 소개

[아이티비즈]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 www.advantech.co.kr)은 글로벌 파트너사인 인텔,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오는 19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엘타워 매리골드홀에서 “어드밴텍 임베디드 디자인-인 포럼(ADF; Advantech Embedded Design-In Forum)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인 이번 행사는 사물인터넷(IoT) 시대에 맞는 임베디드 기술과 패러다임에 초점을 맞추어 인텔리전트 시스템과 관련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집중 조명하여 임베디드 기술을 개발하는 개발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전에 기조 연설과 점심식사 후에는 기술 세션으로 구성이 되었으며 특히, 최신 플랫폼인 인텔 스카이레이크와 최근에 출시된 Windows 10 IoT에 대해서 보다 자세히 설명을 할 예정이다.

어드밴텍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임베디드 OS 공인 총판으로서 산업용 하드웨어 제품과 MS OS를 함께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맥아피의 보안 솔루션도 함께 제공함으로써 토털 임베디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어드밴텍 임베디드컴퓨팅사업부 이희걸 상무는 “최근의 임베디드 시장은 단일 플랫폼에서 토털 솔루션으로 변화하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어드밴텍이 관련 업계를 선도하며 트렌드를 창조하고 있다는 것을 직접 보여주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