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 2로 돌아온다…사전 알림 신청 시작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 2로 돌아온다…사전 알림 신청 시작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8.2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머니2 티저
페이머니2 티저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파이낸셜(대표 박상진)이 지난해 11월 하나은행과 함께 선보인 수시 입출금 통장 상품인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 시즌2를 오는 9월 중 출시한다고 예고하며, 티저 페이지를 통해 출시 알림 사전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상품의 주요 특징도 함께 공개됐다. 지난 11월 출시된 시즌1 때와 동일하게 최대 연 4% 금리 혜택은 유지하면서, 이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예치금 한도는 1백만원에서 2백만원으로 늘었다.

▲네이버페이 온라인 결제 시 최대 3% 포인트 적립(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최대 7%) ▲현장결제 시 2배 적립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4배)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 이용 시 1.2%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월 최대 1만원 한도) 등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도 지속 이어진다. ▲해외 QR 현장결제 관련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2 혜택은 시즌1 가입자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선불충전금인 네이버페이 머니를 은행 계좌에 보관해 이자와 네이버페이 결제에 따른 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되었다. 출시된 지 6개월만에 계좌 개설 한도인 50만좌 모집이 완료되어 신규 서비스 제공이 종료된 이후, 지난 7월 금융위의 혁신금융서비스 지정내용 변경에 따라 신규 계좌 개설 한도가 100만좌 더 늘어났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1의 성원에 힘입어, 혜택을 더욱 강화하여 시즌2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계좌 좌수 제한으로 이전에 가입을 놓친 사용자들의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