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vForum 2015 후원…그리드 2.0 마케팅 강화
엔비디아, vForum 2015 후원…그리드 2.0 마케팅 강화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11.1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 부스 운영 및 세션 발표 통해 GPU 기반 데스크톱 가상화 기술 그리드 2.0 소개

[아이티비즈]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오는 11월 17일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vForum 2015’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데스크톱 가상화 기술 ‘엔비디아 그리드(GRID) 2.0’에 대한 세션 발표 및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vForum은 IT 업계 리더들과 현업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가상화와 클라우드에 관한 최신 동향을 확인하고 논의하는 컨퍼런스로, VM웨어가 개최하는 연례행사다. 엔비디아는 2011년부터 비주얼 컴퓨팅 분야에서 VMware와 지속적으로 이어온 협력 관계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의 공식 후원도 결정하게 됐다.


특히 엔비디아는 최근 기업의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으로 가상 데스크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vForum에서 그래픽 프로세서(GPU) 기반의 데스크톱 가상화 기술 그리드 2.0을 기업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방침이다.

엔비디아는 vForum의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오토데스크 마야, 솔리드웍스 등 고성능 워크스테이션 성능을 요구하는 작업을 가상 데스크톱 환경에서 구현하는 그리드 2.0을 후원사 전시 부스에서 시연할 예정이다.

엔비디아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엔비디아는 사용자에게 풍부한 그래픽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의 가상화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VM웨어를 비롯한 가상화 솔루션 파트너사들과 지속적으로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vForum은 이러한 협력의 성과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자리인 만큼, 기업용 그래픽 가상화 솔루션의 미래를 확인하고 싶다면 꼭 참석하길 권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