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23 한강페스티벌’서 슈케어·슈케이스 체험존 운영
LG전자, ‘2023 한강페스티벌’서 슈케어·슈케이스 체험존 운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8.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객이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골든블루마리나 선착장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스타일러 슈케이스에 전시된 한정판 신발을 감상하고 있다.
방문객이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골든블루마리나 선착장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스타일러 슈케이스에 전시된 한정판 신발을 감상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여름축제인 한강페스티벌 현장에서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 체험존을 운영한다.

‘2023 한강페스티벌-여름’은 서울시가 8월 4일부터 20일까지 8개 한강공원 일대에서 개최하는 축제다. 이번 행사는 ‘한강에서 즐기는 슬기로운 피서’를 주제로 도전체험, 공연예술, 문화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LG전자는 이중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골든블루마리나 선착장에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 체험존을 마련했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요트 투어, 패들보드 등 수상레저를 즐기고 차별화된 신발관리 솔루션도 체험하게 된다.

방문객은 선착장 1층 라운지에서 스타일러 슈케어를 이용해 살균과 습기·냄새를 제거하는 신발관리를 경험하는 한편 슈케이스에 전시된 한정판 신발도 감상한다.

LG전자는 선착장 2층을 대체불가토큰(NFT) 신발인 ‘몬스터슈클럽’존으로 꾸몄다. 증강현실(AR) 기술을 이용해 NFT 신발을 착용해보는 체험을 진행하고 체험에 참가한 방문객 200명에게 NFT 신발을 제공한다. 선착장 외부에는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를 활용한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LG전자는 투명창을 제외한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의 외관을 재생플라스틱으로 만들었다. 이는 폐기물의 자원화와 순환 경제를 추구함으로써 미래세대를 위한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LG전자가 실천하고 있는 ESG 경영의 일환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원영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수상레저를 즐기는 고객들이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를 편리하게 이용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