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2015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세미나’ 19일 개최
아크로니스코리아, ‘2015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세미나’ 19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11.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및 파트너에 최고 수준 데이터 보호 서비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제시

[아이티비즈] 아크로니스코리아(지사장 서호익, www.acronis.co.kr)는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 섬유센터에서 ‘2015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Acronis Cloud Solution) 제품군 중 안전, 보안, 높은 확장성뿐만 아니라 백업 데이터에 대한 로컬 및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멀티 티어(Multi-tier), 멀티 테넌트(Multi-tenant)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Acronis Backup Cloud)’를 국내 고객 및 파트너에게 본격 출시할 계획이다.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는 대규모 선행투자 없이도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 서비스를 판매, 관리, 제공할 수 있어 서비스 제공자에게도 새로운 수익창출의 가능성을 열어준다.

현재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은 선출시 된 베트남, 중국 지역에서는 이미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각각 NTS 그룹과 테크 타이탄(Tech Titan) 등 현지 주요 유통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공급되고 있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클라우드 세미나를 통해 최근 IT 시장 동향과 더불어 고객 IT 인프라 환경에 맞추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 모델을 소개 및 시연한다. 향후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 있거나 외부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려고 하는 기업 및 기관,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자 하는 모든 파트너들을 위한 맞춤형 모델을 세미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전세계 백업, 복구 시장에서의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추가한 아크로니스는 단순 클라우드 상 데이터 백업 소프트웨어가 아닌, 최고 수준의 보안과 IT 인프라 확장성을 자랑하는 통합 하이브리드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아크로니스는 향후 몇 년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전체 매출의 50%이 발생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번 클라우드 솔루션의 국내 출시를 통해 모든 규모의 기업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솔루션과 비즈니스 모델을 세미나를 통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