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페이 모바일 인터페이스 선보여
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페이 모바일 인터페이스 선보여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6.2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파이낸셜는 네이버페이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선보였다.
네이버파이낸셜는 네이버페이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선보였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페이가 간편결제를 넘어 금융·증권·부동산을 아우르는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난다. 

네이버파이낸셜(대표이사 박상진)이 결제와 자산관리, 금융상품 검색, 증권과 부동산 콘텐츠까지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네이버페이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선보였다. 

사용자가 네이버페이 하나로 자금을 손쉽게 관리·소비·투자할 수 있도록, 기존의 결제와 자산관리 서비스 뿐만 아니라 금융상품 검색과 증권, 부동산까지 모두 네이버페이의 하위 서비스로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구조로 UI·UX를 최적화한 것이 이번 개편의 핵심이다. 

마이데이터 기반의 자산관리 서비스인 ‘내 자산’이 메인 홈으로 설정됐으며, 화면 하단에 5개의 탭을 각각 터치해 해당 서비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네이버 증권 및 네이버 부동산 서비스 명칭도 네이버페이 증권, 네이버페이 부동산으로 변경됐다. 변경된 명칭은 모바일 서비스부터 적용되며, PC 서비스도 추후 적용될 예정이다.

박상진 네이버파이낸셜 대표는 “이번 개편을 시작으로, 네이버페이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넘어 사용자들의 현명한 소비·금융·투자 생활을 돕는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더욱 고도화 될 예정”이라며, “국내 간편결제·증권·부동산 서비스가 네이버페이 하나로 통합된 만큼, 각 서비스간 시너지를 바탕으로 더욱 새롭고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