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권준혁 부사장 승진…강봉수 등 상무 6명 선임
LG유플러스, 권준혁 부사장 승진…강봉수 등 상무 6명 선임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11.25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권준혁 부사장
LG유플러스 권준혁 부사장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24일 이사회를 열고 부사장 승진 1명, 상무 신규 선임 6명 등 2023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임원 인사는 LG유플러스가 지난 9월 선포한 ‘유플러스 3.0’ 시대에 발맞춰 신사업 추진을 본격화하고, 기존 사업의 내실을 견고히 하며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데 집중했다. 특히, 고객과의 접점에서 기존 사업의 수익성 강화를 주도하고, 품질 경쟁력을 강화해 고객 경험을 혁신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인재를 적극 중용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부사장 승진자인 네트워크부문장 권준혁 부사장은 통신의 근간인 통신망을 총괄하고 있으며, 통신망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화를 통해 장애를 인지하고 조치하는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등 통신망의 효율적 운영과 품질 개선에 기여했다.

향후 권준혁 부사장은 다양한 신기술을 접목한 망 구축을 통해 차별화된 망 품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다가올 6G 시대를 철저히 준비해 네트워크 기술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품질 분야에서 성과로 올해 신규 선임된 강봉수 상무는 2019년부터 서비스 품질 경쟁력을 높이는 업무를 맡아 수행해왔다. 그 성과를 인정받아 올해 전사 품질 컨트롤타워인 ‘품질혁신센터장’으로 보임했으며, B2C/B2B/신사업/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품질 경쟁력을 제고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데 기여했다.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LG유플러스가 고객과의 디지털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을 심층적으로 이해하며 핵심 플랫폼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가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는 “전통적인 통신 사업 영역을 넘어 데이터와 기술 기반으로 고객 중심 플랫폼과 서비스를 만들어 미래 성장 동력을 발굴하는 유플러스 3.0 시대를 위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기존 사업의 내실 있는 운영을 통해 수익성을 강화할 수 있는 인재를 중점적으로 선임하고자 했다”며 이번 임원 인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 부사장 승진(1명)
△권준혁(權逡赫) 現 Network부문장

◇ 상무 신규 선임(6명)
△강봉수(姜奉秀) 現 품질혁신센터장 △강종일(姜種日) 現 강북소매영업담당 △박형민(朴亨敏) 現 Consumer기획/PI담당 △장준영(張峻榮) 現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담당 △정숙경(鄭淑京) 現 무선사업담당 △정하준(鄭夏濬) 現 Network품질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