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몰렉스, RF 커넥터 신규 콘텐츠 스트림 발표
마우저-몰렉스, RF 커넥터 신규 콘텐츠 스트림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9.1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저와 몰렉스는 RF 커넥터에 초점을 맞춘 신규 콘텐츠 스트림을 제공한다.
마우저와 몰렉스는 RF 커넥터에 초점을 맞춘 신규 콘텐츠 스트림을 제공한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와 협력하여 RF 커넥터의 성능, 과제 및 혁신적 잠재력을 탐구하는 신규 콘텐츠 스트림을 출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 콘텐츠 스트림에는 RF 기술에 관한 팟캐스트 에피소드, 백서, 블로그 포스트, 제품 가이드를 비롯하여 열 종류 이상의 심층 리소스가 수록되어 있다. 각 콘텐츠는 마우저와 몰렉스의 제품 정보와 바로 연결되어 디바이스 제조사들이 설계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도구에 연결될 수 있도록 해준다.

몰렉스와 마우저의 신규 RF 커넥터 콘텐츠 스트림은 새로운 팟캐스트 에피소드인 ‘스마트 농업의 역량과 RF 기술의 역할’을 통해 농업이 사회에서 수행하는 역할의 중요성에 입각하여 기술의 발전 과정을 설명한다.

해당 에피소드에는 몰렉스의 다렌 샤우어 RF/마이크로웨이브 제품담당 매니저와 커넥터 긱의 데이비드 파이크 콘텐츠 디렉터의 토론이 포함되어 있다. 이 두 명의 주제 전문가들은 커넥티드 머신과 센서를 활용한 정보와 데이터의 빠른 확대 등 스마트 농업 내 RF 커넥터의 잠재적인 응용 분야에 대해 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