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 새제품 발표
키사이트,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 새제품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10.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온용 모델로 산업 현장 예측정비에 유용

[아이티비즈] 키사이트코리아(대표 윤덕권)가 열화상 카메라 포트폴리오에 두 개의 고온용 모델을 새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열화상 카메라인 U5856A와 U5857A 는 각각 최대 섭씨 650도와 1200도까지 온도 측정이 가능하여, 석유화학 및 제강, 전기 및 기계 분야, 건축 유지보수는 물론 각종 전자기기에 이르는 광범위한 분야의 온도를 측정할 수 있다.

▲ 키사이트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

산업 현장의 경향이 예측적 유지보수로 전환됨에 따라, U5850 시리즈는 기술자와 엔지니어들이 시스템을 정지시키지 않고도 효율적이면서 간편하게 이상 징후를 추적할 수 있게 하였다. 키사이트가 출시한 U5850 시리즈의 TrueIR 열화상 카메라는160 x 120 픽셀 추적 장치의 4배에 해당하는 320 x 240 픽셀의 카메라 내장 정밀 분해능을 지닌 첫 번째 열감지 카메라로서, 10cm 거리에 있는 물체에도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수동 초점 기능으로 더욱 깨끗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여 더욱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다.

U5850 시리즈는 이미지 로깅 및 온도 변화 추적 (temperature trending) 기능으로 시간에 따른 온도 변화를 감시하여 정확한 품질 확인 및 진단이 가능하다. 0.07도의 민감도로 정확한 온도 변화 감지와 저장 및 분석이 가능하다.

키사이트 범용 전자 측정 디비젼의 이훼이신(Ee, Huei Sin) 부사장은 “고객들은 키사이트의 더욱 향상된 다양한 열화상 카메라 포트폴리오를 전적으로 신뢰하게 될 것”이라며, “자사의 목표는 다양한 필수 성능과 함께 혁신적인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