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서밋 코리아 2015' 7일 개최
제네시스, 'G-서밋 코리아 2015' 7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10.0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고객 여정관리 통한 차세대 고객경험 전략 제시

[아이티비즈] 제네시스코리아는 오는 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 5층 파크볼룸에서 '디지털 시대의 차세대 고객경험'이란 주제로 컨택센터의 최신 글로벌 동향 및 기술을 소개하고 차세대 고객 경험을 위한 전략을 제시하는 ‘G-서밋 코리아 2015’를 개최한다.

제네시스코리아에서는 컨택센터, 웹, 소셜, 모바일, 오프라인 매장을 아우르는 옴니채널 환경에서 복잡한 고객 여정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최적화된 여정을 재설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이번 G-서밋 코리아 2015에서는 브루스 아이즈빅 아시아태평양지역 총괄 사장이 방한해 고객 경험(CX)에 대한 글로벌 트랜드를 소개한다. 기조연설은 동국대학교 여준상 교수가 '고객의 수월성 경험을 통한 인게이지먼트 창출'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며, 뒤이어 아시아태평양지역 수석 컨설턴트인 앤드류 크랜쇼가 디지털 시대의 차세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그 외에도, 제네시스 고객 경험 솔루션 소개 및 데모 시연, 고객 사례 소개 등 기업의 고객 경험(CX) 전략 수립을 위한 다양한 세션이 마련되어 있다.

오재진 제네시스코리아 지사장은 “디지털 인게이지먼트가 활발해짐에 따라 소비자의 행동 방식도 변화하고 있다”며, “기업들이 변화하는 환경에서 어떻게 고객 경험을 관리해야 하는 지에 대해 논의하고 아이디어를 제시하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