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창업 성공신화 ‘맛내음왕소금구이’ 유망창업으로 각광받는 이유
고기집 창업 성공신화 ‘맛내음왕소금구이’ 유망창업으로 각광받는 이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2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창업을 하기에 앞서 중요한 부분은 단기간 유행을 타는 창업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오래도록 성공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예비창업주들이 알고 있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어느 아이템이 오래도록 성장할 수 있고 성공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인지 분간을 하기에는 어려움이 생길 수 밖에 없다.

그럴때는 최근 창업 트렌드를 꼼꼼하게 분석해 보는것이 도움이 되는데, 적은 자본으로도 창업을 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오랜기간 많은 창업주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생계형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유망 창업 아이템들이 에비창업주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이미 포화상태로 알려지는 치킨집과 고깃집 창업 또한 다시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

아무래도 경제 불황이 오래되다 보니 꾸준하게 인기를 끌 수 있는 치킨집이나 고깃집 창업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데 이런 현상으로 인해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맛내음왕소금구이’의 창업신화가 매일 새롭게 쓰여지고 있다.

맛내음왕소금구이는 기존의 고기집들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와 메뉴에서 탈피해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소스와 다양한 메뉴, 그릴링, 고기 숙성 기술, 고기를 저장하는 방식 등을 오랜기간 연구하여 개발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고기맛을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있는 ‘맛내음왕소금구이’ 김영호 대표는 “안정적으로 창업을 시작하기 위해서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예비창업주들이 많은데, 생각만큼 원하는 수익을 올리지 못하거나 성공을 하는 체인점은 드문게 사실이다”고 말하며 “맛내음왕소금구이만의 경쟁력이라 볼 수 있는 숙성기술에 대한 노하우나 경영에 대한 노하우는 절대 카피할 수 없는 부분이며 이런 경쟁력으로 성공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다. 본사가 가지고 있는 레시피와 경영노하우, 점주님들의 마인드 교육을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완벽하게 준비하고 창업을 시작하실수 있다”고 전했다.

그로인해 삼겹살창업 아이템 맛내음왕소금구이는 꾸준히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것은 물론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기존의 고기집 이미지에서 탈피해 차별화된 분위기를 선보이면서 젊은 세대뿐 아니라 40~50대의 폭넓은 연령대의 손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맛내음왕소금구이는 7개월간 부산을 시작으로 전라도, 충청도, 서울 등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유망프랜차이즈이다.

여느 창업자들이 그렇겠지만, 전재산을 투자해서 창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좀더 성공적인창업을 이뤄낼 수 있는 맛내음왕소금구이를 통해서 창업의 첫걸음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창업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nkeun.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