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고객 초청 ‘파수 프로덕트 데이’ 성황리 개최
파수닷컴, 고객 초청 ‘파수 프로덕트 데이’ 성황리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9.1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한계 뛰어넘은 프리미엄 DRM,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 소개

[아이티비즈]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9월 17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고객 초청 행사 ‘Fasoo Product Day(파수 프로덕트 데이)’를 개최하여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

이번 파수 프로덕트 데이는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을 기 사용하고 있는 고객 및 데이터 보안에 대한 니즈가 높은 신규 고객 등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파수닷컴은 각 기업 및 기관의 환경에 최적화하여 적용될 수 있도록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에 대한 구체적인 활용 방안과 적용 사례를 발표와 데모를 통해 공유하며 참석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은 새로운 보안 위협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사용성과 보안성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여 올 상반기에 출시한 데이터 보안 솔루션이다. 이는 파수의 대표적인 데이터 보안 솔루션인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DRM 분야 1위 기업인 파수닷컴의 15년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지금까지 국내∙외에서 제공하던 DRM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한다.

파수닷컴 국내 영업 대표 강봉호 상무는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은 기존의 한계를 뛰어넘은 프리미엄 DRM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과 높은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하며, “신규 고객 확보도 중요하지만 기존 DRM 사용 고객이 최고의 보안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및 적극적인 서비스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