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릿, 플래시 메모리 탑재 GNSS 모듈 'SE873' 발표
텔릿, 플래시 메모리 탑재 GNSS 모듈 'SE873'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9.1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PS, 글로나스, 베이더우, 갈릴레오 지원…배터리 작동 디바이스에 적합

[아이티비즈] 텔릿(대표 데릭 상, www.telit.com)은 17일 어드벤스드 GNSS 모듈 ‘주피터 SE873 (Jupiter SE873)’을 발표했다.

▲ 주피터 SE873

텔릿 ‘SE873’은 미국의 GPS, 러시아의 글로나스(Glonass), 중국의 베이더우(Beidou) 및 유럽의 갈릴레오(Galileo)를 지원하는 고성능, 고감도 모듈로 전체 GNSS에 대한 넓은 스펙트럼을 지원한다. GPS와 글로나스, 또는 GPS와 베이더우에 대한 동시 저전력 트래킹이 가능하며, 추후 필요에 따라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할 수 있도록 설계디자인 되었다.

‘SE873’은 7x7x1.85 mm 크기의 QFN 패키지 모듈로 SQI 플래시 메모리와 통합 저잡음 증폭기 (Low Noise Amplifier), SAW 필터, RTC (Real Time Clock) 이 탑재되어 있다. 자율 및 서버 기반의 AGPS와 SBAS를 모두 지원하여 초기위치결정시간 (Time-To-First-Fix)과 위치 정확도를 향상시켜준다. AGPS 데이터는 플래시 메모리에 저장되어 모든 전원이 차단되어도 복구가 가능해 배터리로 작동하는 디바이스에 특화된 모듈이다.

김희철 텔릿 한국 영업총괄 상무는 “SE873은 ROM 기반 제품으로 시장에 나와있는 어떤 제품보다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고성능 모듈”이라며, “SE873의 초소형 디자인에 탑재된 플래시 메모리와 다양한 기능 팩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높은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텔릿의 선도적인 모듈 기술력을 보여준다. 넓은 GNSS 스펙트럼을 지원하는 우리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전세계 고객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