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 대구서 ‘자동차 SW 개발자 세미나’ 22일 개최
MDS테크놀로지, 대구서 ‘자동차 SW 개발자 세미나’ 22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9.1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O 26262, AUTOSAR, 자율주행 자동차 등 최신 기술동향 및 효율적인 개발방법, 성공사례 소개
▲ 자동차 SW개발자 세미나 2014 대구 개최 장면

[아이티비즈]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 www.mdstec.com)는 자동차 SW 기술의 최신 트렌드와 적용사례를 소개하는 ‘자동차 SW 개발자 세미나’를 오는 22일 대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SW 개발 전 과정에 필요한 컨설팅 및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MDS테크놀로지가 대구에서는 3회째 개최하는 행사로, 대경지역 자동차 부품 제조사 및 관련 업체의 SW 개발자들에게 최신 자동차 SW 기술과 효율적인 개발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대기아자동차 및 부품제조사들이 대응 준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ISO 26262 동향에 따른 개발방법을 제안하고, 스마트카 개발을 위한 주요 기술인 운전 보조 시스템(ADAS)과 AUTOSAR(오토사)기반 개발 방법에 대해서도 심도있게 다룰 예정이다.

특히 MDS테크놀로지는 글로벌 표준을 지원하는 다양한 자동차 ECU 및 SW 개발 솔루션, SW 테스팅과 검증 솔루션, 타이밍 솔루션을 비롯한 최신 기술을 시연할 계획이다.

우준석 MDS테크놀로지 사업총괄 상무는 “글로벌 자동차 업계가 안전성과 편의성이 진일보한 스마트카 개발을 위해 과감하게 투자하고 있다”면서, “우리 나라도 선진 개발방법론을 벤치마킹하여 개발 효율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