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폴라', 콘텐츠 축제 ‘짤 페스티벌’ 개최
네이버 '폴라', 콘텐츠 축제 ‘짤 페스티벌’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9.1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까지 움직이는 GIF, 재미있는 JPG 등 이미지를 이벤트 태그로 포스팅하면 참여 가능

[아이티비즈] 네이버(대표 김상헌)의 iSNS 폴라(Pholar)는 이용자들의 상황을 이미지ㆍ영상으로 재치있게 표현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소통하는 ‘폴라 짤 페스티벌’을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폴라는 지난 7월 인터넷 이용자들 사이에서 ‘짤’, ‘짤방’으로 소통되는 재치있는 콘텐츠를 보다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카메라 기능을 강화하고, 특히 움직이는 이미지 콘텐츠(‘움짤’)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루픽’ 기능을 선보인 바 있다.

▲ 짤페스티벌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이들은 오는 27일까지, 새로 제작하거나, 보유하고 있는 개성넘치는 콘텐츠를 ‘#짤’(이미지), ‘#움짤’(움직이는 이미지) 태그로 폴라에 포스팅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폴라는 참가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하고, ‘루픽’ 기능을 활용해 참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메라, 태블릿 PC 등 풍성한 추가 상품도 선사할 계획이다.

네이버 유승재 폴라 TF장은 “폴라는 관심사 소통 뿐 아니라, 편안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공유하는 새로운 소통 창구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이용자들이 더 재미있는 이미지를 보다 손쉽게 제작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능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